제193편(6/12, 마지막날) - 공항가는 길(1): 호텔을
나와서
이제
여행기도 마지막 날까지 왔네요.^^;
사진 없이 신칸센과 야간열차로 ‘1박’을 때운 후 짐을 맡겼던
쥬요호텔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미나미센쥬 역에서 JR Pass와 선라이즈이즈모
지정석권을 제시하여 JR Pass가 하루 지났지만, 유효한 승차기
때문에 통과~
도쿄~미나미센쥬 간 추가운임 160엔을 역무원에게 지불했습니다.
미나미센쥬 역에서 바로 쥬요호텔로 이동.
※쥬요호텔의 사진 들은 홈페이지에도 잘 나와있죠.
[사진3791: 이 사진은 6월10일 1박했을 때 사진
입니다.
다다미방에
한명이 자기에는 딱 좋습니다만, 처음 가시는 분은
방에서
나는 독특한 ‘향기’가 약간 거부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3792: 이 사진도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쥬요호텔
객실 복도의 모습입니다, 복도 끝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쥬요호텔에서 짐을 찾은 후 감사인사를 하고 잠시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12시대에 나리타공항에서 비행기가 출발하기 때문에
아침에
어디 갈수도 없고, 호텔에서 정리한 후에 바로 공항으로 가는
일정을
세웠습니다.
[사진3793: 쥬요호텔 객실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입니다.
엘리베이터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사진3794: 쥬요호텔 로비입니다. 왼쪽에 인터넷코너,
오른쪽에는 자판기와
전화박스가
있으며 저 앞에는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쥬요호텔 로비에서는 무선인터넷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에 무선랜이
있으면 사용할 수 있으며 책상에는 유선케이블도 제공합니다.
인터넷 사용에는 최적의 조건이죠.
미나미센쥬
지역의 호텔 특성 상 한밤중에 셔터를 내린다는 것 외에는
너무나
만족하는 숙박시설 중의 하나입니다.
※신이마미야에
있는 라이잔호텔도 예전에는 밤에 셔터를 내렸지만,
지금은 24시간 개방하고 있습니다.
[사진3795: 쥬요호텔 로비에 있는 인터넷PC
입니다.
영어
버전이지만, 전세계 언어입력이 가능하도록 설치되어
있습니다.
한글
당근 됩니다. ㅎㅎ]
[사진3796: 이번 여행의 ‘MVP’인
노트북입니다.
분실의
위기를 잘 극복하고 지금 이 여행기를 쓰게 해 준 원동력입니다]
귀국일에 날씨도 좋아서 기분이 더욱 좋았습니다.
[사진3797: 미나미센쥬역에 갈 때 건너는 육교 입니다.
아래에는
음식광고를 붙인 도에이 저상버스가 있네요]
[사진3798:
지금은 공사가 다 끝났을 겁니다.
츠쿠바익스프레스
공사가 진행 중이었던 미나미센쥬역 입구]
오늘은 지금도 잔액이 남아있는 이오카드를 이용하여 통과.
[사진3799: 미나미센쥬역 폴사인 입니다. 왼쪽이 우에노쪽 입니다.
아래에
열차 내 지켜야 할 에티켓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진3800:
귀국을 앞두고 정리한 짐입니다. 전시회 자료가 대부분입니다]
[사진3801: 미나미센쥬역은 1면 2선식입니다. 1번 홈이 토리데,
카츠다
방면으로
갑니다. 09:19에 도착 예정이네요]
[사진3802: 제가 타고 갈 열차는 약 7분 후에 도착할 것입니다]
[사진3803: 1번 플랫폼에 먼저 카츠다행 쾌속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죠반선은 직류와 교류구간이 따로 있습니다. 카츠다 쪽은 교류구간이기
때문에
직/교류차량이 운행하는데요, 바로 이 차량이 들어옵니다.
[사진3804: 바로 415계1500번대 차량입니다. 진행 선두차량은
이렇고요]
[사진3805: 중간과 뒷부분은 옛 모습입니다. 객차 정원은 136명]
일본철도차량도감
등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데요, 직/교류 겸용 차량은
차량
계열 맨 앞 번호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선두번호 4~6이 직/교류 차량입니다. (예: 485계, E531계, 681계
등)
죠반선에서 직류차량(E231계 등)은 토리데까지만 운행하게
됩니다.
[사진3806: 미나미센쥬를 출발하는 카츠다행 쾌속열차]
츠쿠바익스프레스
개통 후 미나미센쥬, 키타센쥬역 이용 승객이
늘었습니다.
제가
기다리는 우에노행은 아직 오지 않고 반대방향 열차만 계속 오네요 ㅎㅎ
[사진3807: 이번 열차는 아비코행 입니다. 15량
편성(10+5량)입니다.
그렇다면
들어오는 차량은? 아시겠죠?]
[사진3808: 바로 E231계 입니다. 아비코역은 나리타선이
분기됩니다.
우에노에서
나리타까지 직통 운행하는 편성도 있습니다]
[사진3809: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객차간 추락방지시설이 있죠]
[사진3810: E231계 측면 통유리 입니다. 아비코행 이라는 LED]
다음 편에서는 JR에서 케이세이전철로 이동하는 모습이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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