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편(6/7, 4일) - 드리프트 마무리, 우즈시오(3): 도쿠시마 ‘무사히’ 도착 ^^
특급 우즈시오3호를 이용, 도쿠시마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약 70분 동안 고토쿠선 틸팅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 흔들흔들~ㅎㅎ
한 박자 쉬어가기 위하여 Refresh~
[사진1401: N2000계 우즈시오 세면대 입니다, 물 온도 조절 가능,
오랜만에 보는 비누~ 거품을 팍팍 ^^]
[사진1402: 일을 보신 후에는 오른쪽 아래에 있는 페달을 힘차게~]
[사진1403: 화장실 내 시설은 다른 열차와 동일합니다]
[사진1404: 간단하게 손을 씻을 수 있게 마련한…]
[사진1405: 이것은 Western Style~]
[사진1406: 아이와 같이 여행을 하는 승객을 위한 배려 입니다]
고토쿠선 ‘질주’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종점인 도쿠시마까지 틸팅은 계~속 됩니다.^^
[사진1407: 다리를 건너고 있는 특급 우즈시오, 단선 교량입니다]
[사진1408: 직선 후에는 이렇게 드리프트 코스~
헛~신호가 진행이 아니네~]
[사진1409: 주의신호가 나타났어도 살짝~ 기울여주는 센스~]
특급 우즈시오는 쇼즈이(勝瑞)역에 정차합니다.
여기서도 다카마츠행 열차와 교행을 위하여 잠시 정차하게 됩니다.
[사진1410: 쇼즈이역 정차, 정지신호 입니다]
[사진1411: N2000계 우즈시오 선두 옆 부분 입니다,
아래 차량장치가 보일 정도로 간격이 있습니다.]
여기서 또~퀴즈~ 교행하는 이 우즈시오는 몇 호일까요?
이 차량이 몇 호인지 알게 되면 쇼즈이역을 정차, 통과여부도 알 수 있죠.
[사진1412: 반대편에서 교행 하는 185계 우즈시오 입니다,
작년에 이 우즈시오도 탄 적이 있죠]
교행 후 다시 출발~
차내에는 도쿠시마 도착을 알리는 안내 및 방송이 이어집니다.
일본에서는 해당열차가 역에 도착하기 전에 도착 역에서 갈아타는 열차와
시간 등을 그때 그때 알려 줍니다.
차장님께서 해당 시간에 맞춰서 일일이 알려주고 있는 것이죠.
승객에게 소중한 정보입니다.
[사진1413: 교량을 통과중인 특급 우즈시오, 한강을 통과하는 듯한 느낌]
[사진1414: 도쿠시마에 거의 도착했습니다, 전선의 압박~ㅎㅎ]
[사진1415: 교량을 건넌 후 저~멀리 또 기울어지기~ㅎㅎ]
[사진1416: 현재시간 09:28, 종점인 도쿠시마 도착 안내가 흐릅니다]
[사진1417: N2000계 우즈시오 맨 앞 좌석의 모습 입니다,
테이블 크기가 아담~하네요 ^^]
[사진1418: 도착 전까지 드~리~프~트 @.@]
고토쿠선 종점인 도쿠시마역에 도착했습니다.
[사진1419: 도쿠시마역에 정지하기 전 모습입니다, 운전사께서
조심스럽게, 살짝 정차해 주시는 센스~]
완전히 열차가 역에 멈춰선 시간은 09:30:37, 칼~입니다.
특급 우즈시오는 도쿠시마역에서 바로 오리카에시(그 자리에서 되돌림)를
하지 않고, 도쿠시마역 구내로 잠시 회송을 합니다.
[사진1420: 이쪽이 N2000계의 모습 입니다, 항상 기념으로~
차량에는 PENDULUM HIGH-SPEED TRAIN 이라고 써 있습니다.
사전에서 의미를 찾아보세요~]
70여분의 승차였지만, 이리~저리 드리프트 하다 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여행을 했습니다.
다음 편에 시코쿠의 동남쪽을 향한 여행이 계속됩니다.
'JTrain_2005년6월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75편(6/7, 4일) - 험난한 시코쿠 동남쪽으로: 츠루기산(2) (0) | 2005.10.25 |
---|---|
제74편(6/7, 4일) - 험난한 시코쿠 동남쪽으로: 츠루기산(1) (0) | 2005.10.24 |
제73편(6/7, 4일) - 시코쿠 최대 역 건물, 도쿠시마 역에서 본 ‘한글’ (0) | 2005.10.24 |
제71편(6/7, 4일) - 본격 드리프트~ Initial-U, 우즈시오(2): 퀴즈도~^^ (0) | 2005.10.19 |
제70편(6/7, 4일) - 드리프트 준비~ Initial-U, 우즈시오(1) (0) | 2005.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