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8편(4/13, 3일차) – 3복선을 지나 3일차 마지막 지선노선으로
한큐전철의 터미널인 우메다역에서 한큐다카라즈카선을 이용합니다.
이번에는 급행을 타고 지선노선 연계 역으로 이동합니다.
*168편 여행 경로:
우메다 → 이시바시: 한큐다카라즈카선 급행(한큐5000계)
[사진3341: 한큐전철의 3복선입니다. 가운데가 다카라즈카선, 오른쪽이 교토선, 왼쪽이 고베선입니다]
[사진3342: 운전사는 해당 신호를 정확히 파악하여 진행여부를 결정해야겠죠]
[사진3343,3344: 우메다행 8000계와 다리 위에서 스쳐 지나갑니다]
[사진3345: 교량도 3복선에 맞게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 교토선 3000계가 지나가고 있고요]
[사진3346: 다카라즈카선에는 6000계 급행이 보입니다]
열차는 쥬소역 정차, 출발 후 토요나카역까지는 무정차 통과합니다.
한큐다카라즈카선 설명은 우리 연구회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이 여행기의 사진 일부도 반영이 되어 있습니다.
http://cafe.daum.net/jtrain/u4e/321
[사진3347: 교토선 특급 가와라마치행 3000계가 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사진3348: 급행을 운영하지만, 대피선은 없습니다]
[사진3349: 급행등급이 운전석 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운전사가 신중하게 브레이크를 조작]
[사진3350: 제가 탄 열차는 이 역을 통과합니다. 직선 선로를 따라 빠르게 통과]
[사진3351: 맞은 편에서 오는 열차도 같은 급행등급입니다]
[사진3352: 쥬소역 출발 후에 약 9분간 역들을 통과하게 됩니다.
토요나카역 정차 후에는 ‘구라급행’으로 각역정차가 됩니다]
[사진3353~3355: 빠른 속도로 통과 후 정차역 앞에서 ‘주의’ 신호가 들어왔습니다]
[사진3356: 토요나카역이 우메다 출발 후 급행 첫 번째 정차역입니다.
이후 다카라즈카까지는 급행이라도 ‘각역정차’ 모드로 운행합니다. (구라급행이죠 ^^)]
[사진3357: 호타루가이케역은 오사카모노레일과의 환승 역입니다. 통근급행은 통과하는 역입니다]
[사진3358: 이시바시역입니다. 지선인 한큐미노선과 연계합니다]
[사진3359: 한큐전철도 주요 역에는 한글안내를 병기하고 있습니다]
[사진3360: 미노선은 5번 플랫폼에서 출발하는데요, 번호는 나와 있지 않지만
3,4번선에서도 특정조건 운행에 한해 미노선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편에 한큐전철 오사카 지역의 마지막 지선: 미노선을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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