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6편(6/11, 8일) - 새로운 계획: 그래! 이곳을 가자(1)
이제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여행기를 통해 오늘 계획을 볼 수 있습니다.
잃어버렸다고 생각한 배낭을 찾으니 좌절감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
마치 새로운 여행을 하는 느낌이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175편에 이어 토요다역 모습을 조금 더…
[사진3461: 토요다역 버스정류장을 출발하고 있는 케이오버스 입니다.
케이오전철이 하치오지 주변에서 ‘한 구역’ 하죠.]
[사진3462: 토요다역 선로를 고가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175편에서 설명 드린 2면4선 모습이 뚜렷하게 드러납니다]
토요다 역에서 쉬면서 ‘어딜 갈까?’ 라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원래 계획인 키스키선 여행은 이미 물 건너갔고… 아무래도 마지막 날이니까
도쿄 근처에서 쉬는 의미로 여행을 하자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짐을 잃어버렸던 것도 ‘너무 무리한’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죠.
그래서 결정한 곳이 다음에 보여드릴 장소입니다.
토요다 역에서 지정석권 예매를 했습니다. 여행기를 보시면 나옵니다.
계획 수립 완료~ 하치오지를 가기로 했습니다.
그 전에~ 하치오지역에서 열차를 타기까지 시간이 남아서 토요다 다음 역인
히노역을 잠시 갔다가 하치오지 역으로 가는 계획입니다.
[사진3463: 히노역으로 가려면? 어떤 것을 탈까요? ㅎㅎ]
[사진3464: 토요다역 타는 곳으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광고는 예비학교(학원)으로 유명한 ‘순다이’의 여름학기 강습입니다]
[사진3465: 토요다역 타는 곳 안내입니다. 타치카와, 도쿄방면을 탑니다]
[사진3466: 토요다역 3,4번 플랫폼입니다, 플랫폼별로 번갈아서 출발합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츄오선 201계가 당첨 (이것밖에 없으니까요)
[사진3467: 츄오선 201계 객실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철도공사 개조 전
차량과 구분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사진3468: 201계 8호차, 모하201-114]
[사진3469: 201계 운전석의 모습입니다,
차장님도 운행시각표를 체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히노역에 잠시 내렸습니다. 히노역은 섬식 1면2선의 작은 역입니다.
[사진3470: 히노역을 출발하고 있는 도쿄행 쾌속열차 입니다]
[사진3471: 히노역 입니다. 영문 철자가 간편하죠?]
[사진3472: 플랫폼 끝에 설치되어 있는 발차벨 버튼입니다.
차장님이 직접 나와서 on/Off를 합니다.]
히노역(日野?)은 도쿄도 히노시(日野市)에 있는 JR동일본 츄오선의 역입니다.
현재는 도요다자동차의 자회사인 히노자동차 본사, 공장이 역 근처에 있으며
코니카미놀타, 세이코-엡슨, 수퍼알프스, ‘제네럴일레트릭 요코가와메디컬’
요코가와 필드엔지니어링 니시간토지점 등으로 가는 통근 승객과
지센여자대학(??女子大?) 등 학생 이용이 많습니다.
2004년도 하루 이용승객은 26,708명 입니다.
[사진3473: 토요다로 가는 201계 입니다. 츄오선 쾌속구간의 통근열차는
201계와 특급형 라이너 차량 외에는 없습니다]
잠시 후 타카오로 가는 츄오특쾌 열차가 들어옵니다.
이 열차를 타고 하치오지로 갑니다.
[사진3474: 게임 등에서도 많이 나오는 201계 입니다. 츄오특쾌 타카오행]
[사진3475: 하치오지역 도착, 오렌지색과 파란색으로 표시했죠?]
위 사진에서 오렌지색은 츄오선 쾌속을 나타내며,
파란색은 츄오본선을 표시 합니다.
하치오지역 설명은 다음 편에서 하겠습니다.
하치오지역에는 화물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도 화물열차의 모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3476: 화물 입환으로 사용하는 DE10 입니다.
이 차량이 떼놓고 간 화물은 무엇일까요? ^^]
[사진3477: 바로 이것입니다. 유류를 운송하는 차량입니다]
[사진3478: 일본석유수송주식회사 소속의 ‘타키1000형’ 입니다.
가솔린 전용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타키1000형(タキ1000形)은 JR화물이 사유(私有) 가솔린 전용화차의 노령화에
따른 교체용 및 수송의 고속화를 위해 1993년부터 제작했으며 가솔린전용
화차(탱크로리) 입니다. 타키1000형은 사유화차 최초로 고속화차로써
제조되었으며 최고속도 95km/h(이전에는 75km/h) 입니다.
[사진3479: 이것은 신일본석유(ENEOS) 소속이네요]
[사진3480: 타키1000형을 서로 연결한 모습입니다.]
다음 편부터 급조→대박여행의 시작을 보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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