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인프라 복구] JR메이쇼선 불통구간: 복구협정 체결해도 운행재개는 ‘2016년’
메이쇼선 모습은 ワンマン님께서 올려주셨습니다.
http://cafe.daum.net/jtrain/imr/183
그동안 메이쇼선 관련 내용은 티스토리에서 ‘메이쇼선’으로 검색해보세요.
(그냥 까놓고 말해서) JR도카이 입장에서는 복구하지 않아도 ‘하나도 아쉽지 않은’ 메이쇼선(名松線)
불통구간에 대하여 시와 복구를 위한 협정을 체결합니다. 협정을 체결한다 해도 운행재개는 2016년……
2009년 가을 태풍피해로 버스 대체수송이 이어졌던 JR메이쇼선 이에키~이세오키츠(家城~伊勢奥津, 17.7km)
구간에 대해 미에현(三重県)과 츠시(津市), JR도카이 3자가 5월20일, 복구를 위한 협정을 체결한다.
담당자는 “순조롭게 진행한다면 2016년부터 운행재개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협정서 내용에 따르면, 현은 토사유출을 막는 치산(治山) 댐을 17군데 설치하며
츠시는 배수시설을 확충하는 등 빗물을 잘 흘려보내는 수로정비를 맡는다.
각각 2015년까지 완료를 목표로 하며 사업비는 약 5억엔씩 예상하고 있다.
JR도카이도 현과 츠시 사업종료에 맞춰 진행하는 형태로 복구공사를 마칠 예정이다.
출처: 5월19일, 아사히신문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를 입은 메이쇼선 상황입니다. 지금도 저 상태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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