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7편(4/13, 3일차) – 고베의 두 번째 신교통 롯코라이너로
한신전철의 ‘제트카’ 5001형으로 산노미야역을 ‘발사’, 우오자키역에 ‘떨어졌습니다’^^
우오자키역은 다른 철도회사와의 환승 역인데요, 철바퀴 형태가 아닌, 신교통시스템입니다.
*147편 여행 경로:
우오자키역: 한신전철 본선, 롯코라이너
[사진2921: 한신5001형이 우오자키역에서 ‘발사’ 전입니다. ^^]
*우오자키역 ‘발사’ 영상은 146편을 보세요.
[사진2922: 선로 보수공사는 철도가 운행 중에도 끝이 없습니다.
이러한 유지보수가 있기에 철도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사진2923: 한신 우오자키역은 상대식 2면2선의 선상역(Bridge-over Station)이라고 설명했죠]
[사진2924: 우오자키역은 모든 열차가 정차하기 때문에 시각표가 복잡합니다.
본인이 어디를 목적지로 하느냐에 따라 종별로 열차 선택을 해야 합니다]
[사진2925~2930: 우오자키역 개찰구 모습. 환승을 위한 안내 외에는 다른 역과 차이 없습니다]
이제부터~롯코라이너 여행을 시작합니다.
[사진2931: 한신 우오자키역 개찰구를 나오면 곧바로 롯코라이너 연결통로가 나타납니다]
[사진2932: 롯코라이너는 총 6개의 역을 가지고 있는 ‘짧은’ 신교통시스템입니다]
[사진2933: 롯코라이너 우오자키역 모습입니다. 고가 형태로 되어 있죠]
[사진2934: 여기가 롯코라이너 우오자키역 개찰구입니다]
[사진2935,2936: 우오자키역 표 판매기는 2개, 개찰구는 3개를 운영 중입니다.
오른쪽에 정산을 하는 승객의 모습도 보이네요]
간사이스루패스로 샥~통과 후 플랫폼을 올라갔습니다.
[사진2937: 롯코라이너의 모든 역은 스크린도어로 승객의 안전한 승, 하차가 가능합니다]
[사진2938: 롯코라이너 우오자키역도 상대식 2면2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신전철과 동일]
[사진2939: 스크린도어로 보호되어 있지만, 비상 시 열차를 멈출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
[사진2940: 1번 홈은 마린파크행이 출발, 도착합니다]
다음 편부터 롯코라이너를 탑니다. 총 6개 역이라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는데요,
왕복 완승 및 전망영상을 담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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