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7th_간사이사철 뒤적뒤적]

제99편(4/12, 2일차) - 고베전철 아리마선 ‘딱 하나 남은 역’을 향해(1)

CASSIOPEIA_daum 2010. 7. 25. 11:48

99(4/12, 2일차) – 고베전철 아리마선 딱 하나 남은 역을 향해(1)

 

코엔토시선의 종점인 우디타운츄오역을 출발, 2일차 여행기에서 보여드리지 못한 아리마선의

종점을 향해 이동합니다. 너무나 유명한 역이죠.

 

*99편 여행 경로:

 우디타운츄오→ 요코야마: 고베전철 코엔토시선(고베전철 1100)


크게 보기

 

이번 편에서는 98편에서 나와야 했던 영상입니다.

 

 

[사진1979: 코엔토시선 1100계가 우디타운츄오 도착 후 행선막을 돌리는 모습입니다]

 

 

[사진1961: 우디타운츄오역에서 본 주변 모습입니다. 언덕에서 여유 있게 산책을 즐기는 모습]

 

위 사진을 보면 도로안내에 컬쳐타운이라고 써 있습니다.

코엔토시선이 연장을 계획했지만, 지금은 물 밑으로 가라앉은 계획인 상태입니다.

 

 

[사진1962: 가운데 사진(좀 작지만)을 보면 우디타운츄오역이 도시 한가운데 있음을 알 수 있죠]

 

 

[사진1963: 역 오른쪽에는 버스, 택시정류장이 있습니다]

 

날이 서서히 어두워지기 시작합니다. 고베 지역 오늘의 마지막 목표 역을 향해 출발합니다.

 

 

[사진1964: 우디타운츄오역 표 판매기는 2대입니다. 오른쪽 시간표를 보면 패턴화 되어 있죠]

 

 

[사진1965: 3분 후에 산다행 보통열차가 출발 예정입니다]

 

 

[사진1966: 정산기에서는 IC승차권의 충전도 가능합니다]

 

 

[사진1967: 섬식 12선의 우디타운츄오역 플랫폼입니다. 뛰어들기 승차는 금지]

 

 

[사진1968: 코엔토시선의 선로 끝입니다. 언제 컬쳐타운 방면으로 연장될지는 알 수 없죠]

 

 

[사진1969: 2번 홈에 정차 중인 산다행 고베전철 1100]

 

 

[사진1970: 뉴타운을 뒤로 하고 열차는 출발합니다]

 

 

[사진1971: 3량 편성으로 운행하고 있는 1100계입니다. 속도계 위치가 특이하네요.

  현재 60km/h 정도로 달리고 있습니다]

 

 

[사진1972: 차내, 역 구내, 차량 및 역 간판 등 광고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진1973: 우디타운의 해질녘 모습을 지나면]

  

[사진1974: 미나미우디타운역에 도착. 또 하나의 좌절……고베전철 역명판.

플래쉬를 터뜨리면 역 이름이 안 보입니다. OTL]

 

[사진1975: 플라워타운역은 그나마 낫네요. 반대 쪽에 교행차량이 출발 전입니다]

 

 

[사진1976: one-man운행이라 뒤쪽은 차장이 타고 있지 않습니다]

 

 

[사진1977: 다시 분기 역인 요코야마역에 도착했습니다]

 

 

[사진1978: 제가 탄 열차가 왼쪽의 산다행, 오른쪽이 곧 출발할 신카이치행 준급입니다]

 

두 번째 영상은

 

 

[사진1980: 요코야마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입니다.

  1. 산다행 1100계 출발과

  2. 신카이치행 5000계 준급열차가 도착하는 모습을 같이 보세요]

 

다음 편에 오른쪽 열차를 타고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