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 ‘임시급행’ 노토가 운행 중입니다.
3월12일 본네트489계는 은퇴한 이후 ‘노토(能登)’라는 이름은 유지하고 있습니다.
3월19일 첫 운행부터 국철색 485계 6량으로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임시급행 노토는 JR동일본 니이가타차량센터(新潟車両センター[新ニイ]) 소속의
485계 K-1, 2편성으로 운행하네요.
(이 차량들은 임시쾌속 문라이트에치고로도 뛴 적이 있죠)
급행 노토가 임시화 된 이후는 운용이 약간 바뀐 셈입니다.
-489계 본네트 차량으로 운행했을 때에는 차량 및 차장구가 모두 JR서일본 소속이었지만,
-485계로 임시화한 이후에는 차량은 JR동일본, 차장구는 JR서일본이 되었습니다.
^^485계 노토가 아직 익숙하진 않죠? ^^
'JTrain뉴스_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타마 철도박물관] 새로운 체험전시 ‘운전사 체험교실’ 개설(E233계 기반) (0) | 2010.03.25 |
---|---|
[2nd-Train] 촬영매너에 대한 부탁 (지구상에 있는 모든 철도에 공통) (0) | 2010.03.22 |
[노선의 전철화] 2015년까지 JR다케토요선(아이치현) 전철화 - JR도카이의 여객노선 중 첫 케이스 (0) | 2010.03.18 |
[후지큐코] 철도아가씨 Vol.11 미리 등장? 객실승무원 야무라미스즈로 홍보 (0) | 2010.03.17 |
[철도의 마지막 모습] 오오이토선 키하52 Last-run: 날씨까지 은퇴를 아쉬워했나…… (0) | 2010.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