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Destiny]

[4th:토사쿠로시오철도, 2/28] 14. 다시 시코쿠의 중심으로 출발(2): 스쿠모선 마무리

CASSIOPEIA_daum 2009. 1. 22. 08:13

[4th:토사쿠로시오철도, 2/28] 14. 다시 시코쿠의 중심으로 출발(2): 스쿠모선 마무리

 

스쿠모를 출발, 나카무라까지 보통열차를 탑니다.

스쿠모에서 출발하는 특급은 몇 시간 후에 오기 때문에 나카무라에서 출발하는 특급을

타기 위해서 이동을 하고 있죠.

 

 

[사진981: 11선 고가역인 히라타역. 역 번호는 ‘TK45’]

 

 

 

[사진892: 고가로 된 스쿠모선의 모습입니다.

, 소 사철에서 이렇게 좋은 인프라에 승객만 많다면 딱일텐데……]

 

 

 

[사진983: 코교단치역, 역명판마다 번호가 붙어있지 않은 역도 있었습니다.

안 붙인 것인지, 누가 떼어간 것인지는 불명……]

 

 

[사진984: 코교단치역 위에는 진짜 공업단지가 있습니다.

   츠루미선 일부 역같이 회사의 입구형태는 아니라서 승객들이 출입할 수 있죠]

 

 

 

 

 

[사진985,986: 직선으로 된 선로에 교량을 빠른 속도로 통과합니다]

 

 

[사진987: 선로가 분기되죠? 교행을 위한 선로입니다]

 

 

 

 

[사진988: 스쿠모선 유일의 교행 가능역인 아리오카역.

특급열차는 사진에 보이는 직선선로를 통해 빠르게 통과합니다]

 

 

[사진989~993: 스쿠모선은 고속화를 위한 노력이 있습니다.

고가화에, 최고 120km/h까지 속도를 낼 수 있죠]

 

 

 

[사진994: 전체가 고가화된 상태는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건널목이 보이죠?]

 

 

 

 

 

 

[사진995,996: 연속된 터널을 지나 도착한 역은]

 

 

 

 

 

[사진997,998: 쿠니미역입니다. 같은 역 이름이 JR동일본 센잔선에도 있습니다]

 

 

[사진999: 구도역 도착, 뒤에는 양복으로 유명한 회사의 광고판이 더 크네요]

 

 

 

[사진1000: one-man 열차의 종점인 나카무라를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스쿠모선 여행을 마칩니다.

다음 편이 나카무라선을 경유, 시코쿠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특급열차를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