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0편(6/8, 3일차) – 사쿠마레일파크(6): 철도유산[3] 고속열차, 그 후……
세계 최초의 영업 고속열차 0계 신칸센 차량 운전대 모습이 이어집니다.
[사진1381: 커버를 열어서 편성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설정기입니다]
전시되어 있는 0계 신칸센 운전대에는 신칸센의 과거와 현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보여드리는 모습을 통해 알 수 있죠.
[사진1382: 차량소개 판넬이 있습니다. 당연히~ 0계부터 시작하죠]
[사진1383: 신칸센에서 새로운 시도였던 2층차량, 개인실 등을 채택했던 100계]
[사진1384: 도카이도신칸센에서 최초의 270km/h 실현을 했던 노조미 데뷔 300계]
[사진1385: 속도향상과 쾌적한 차내공간을 실현했던 700계]
[사진1386: 이 판넬은 N700계가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에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N700계 차량은 이미지로만 되어 있었죠]
[사진1387~1396: 0계 신칸센 운전석의 계기판을 마지막으로~]
[사진1397: Yk22편성의 선두를 그대로 보존한 차량입니다]
[사진1398: 사진에는 표현을 할 수는 없지만 이 날 엄청 더웠습니다 TT;]
[사진1399: 0계 신칸센에 사용했던 실제 팬터그래프입니다. 여기서 보면 작아보이지만~]
[사진1400: 뒤에서 차량과 함께 보면 상당히 크죠?]
다음 편에는 일본철도와 관련한 시대배경을 설명합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서 간단히 Touch만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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