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신전철] 죠신선 역 사진입니다. (모든 역 촬영)
이번 사진도 2008년4월 여행에서 찍었습니다.
죠신전철 뿐만 아니라 일본의 ‘철도문화재’라 할 수 있는
데하1 전기기관차는 일본철도 사진자료실에 따로 올렸습니다.
(노선도감에 같이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모든 역을 다 찍느라 승차 중에 앉아간 기억이 별로 없네요 ;;;
다카사키를 1번 기준으로 합니다.
[사진1: 다카사키역, 죠신전철 타는 곳은 따로 있습니다]
[사진2: 미나미타카사키역]
[사진3: 네고야역, 발음과 비슷한 고양이(네코)가 실제로도 역 구내에 많습니다 ^^]
[사진4: 다카사키쇼카다이가쿠마에역, 이름 그대로 대학교가 앞에 있으며
죠신전철 역 중에서 가장 나중인 2002년에 개업했습니다]
[사진5: 야마나역]
[사진6: 니시야마나역, 1986년에 이름을 바꿨습니다]
[사진7: 마니와역]
[사진8: 요시이역]
[사진9: 니시요시이역]
[사진10: 죠슈니이야역]
[사진11: 죠슈후쿠시마역, 낮 시간에는 역무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사진12: 히가시토미오카역, 주민들의 요청으로 1990년에 만든 역입니다]
[사진13: 죠슈토미오카역]
[사진14: 니시토미오카역]
[사진15: 죠슈나노카이치역]
[사진16: 죠슈이치노미야역]
[사진17: 카노하라역]
[사진18: 난쟈이역, 발음이 상당히 특이하죠?]
[사진19: 센다이라역]
[사진20: 종점인 시모니타역입니다. 간토의 역 100선에 선정되었으며,
JR코우미선(小海線) 하네쿠로시타(羽黒下)역까지 연장할 계획이 있었으나,
실행되지는 않았습니다]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1st:이와이즈미선, 4/13] 14. 모이치역 도착 후 7시간 후에 볼 수 있는 ‘통표’(함께 생각하는 시간) (0) | 2008.11.11 |
---|---|
[죠신전철] 차량사진입니다. (데키1 포함) (0) | 2008.11.10 |
[1st:이와이즈미선, 4/13] 13. 다시 만난 비경역을 뒤로 하고 (0) | 2008.11.09 |
[1st:이와이즈미선, 4/13] 12. 의지의 열차여행 종점: 이와이즈미역 (0) | 2008.11.07 |
[1st:이와이즈미선, 4/13] 11. 극악노선의 첫 열차(4): 예전 SL운행의 흔적을 뒤로하고 종점에 (0) | 2008.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