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_5th Stage] T::Survive

제79편(6/11, 3일차) - 맛있는 저녁식사를 위해 항상 ‘그곳으로’

CASSIOPEIA_daum 2008. 1. 15. 08:35

79(6/11, 3일차) - 맛있는 저녁식사를 위해 항상 그곳으로

 

하코네 관광을 화끈하게 한 후 다시 신쥬쿠역으로 돌아 왔습니다.

현재 21시가 다 되어가고 있고, 신쥬쿠역은 퇴근하는 승객들로 북적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1: 신쥬쿠역에 도착해 있는 50000 VSE, 오늘 운행은 끝났습니다]

 

오다큐에서 18시 이후 운행하는 특급은 전부 ‘Homeway’입니다.

78편에 설명했지만, VSE Homeway로 운행하지 않죠. 차고로 회송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2,1563: 역장 추천정보는 하코네로프웨이와 가마쿠라 관광안내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4: 사진 왼쪽에 있는 포스터가 80년 전에 오다큐선 개업 안내입니다.

산과 열차, 그리고 노선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5: 저는 아까 받은 정리권으로 JR쪽으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6: 오다큐에서 계단을 오르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7: 일본에서 가장 혼잡한 JR신쥬쿠역이 나타납니다.

20시가 넘었지만, 마치 출근 때와 같은 혼잡도를 보여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8: 표 판매기가 23대 있나 보네요 컥~

각 판매기마다 기능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Suica 카드 발권은 12, 13호기만]

 

이번에 신쥬쿠 개찰구를 통과할 때에는 Suica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여행 당시 Orange카드가 꽤 많아서 이것을 계속 사용했었죠.

또한 승차권도 목적지 운임에 비해 일부러약간 모자라게 발권 했습니다.

 

목적은? 카페 여러분께 ‘정산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사실 아무것도 아니지만, 아직 보여드린 적이 없기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69: JR신쥬쿠역 서쪽입구 입니다. 가운데 두 곳은 Suica 전용 개찰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0: 츄오라이너, 오오메라이너를 승차하려면 라이너권이 있어야 합니다.

1인당 500엔으로 현금만 가능.

JR Pass를 비롯 JR에서 발행하는 어떠한 기획승차권이라도 라이너권은 사야 합니다.]

 

신쥬쿠역 플랫폼에는 출발 직전의 열차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1: 오오메까지 가는 출근쾌속 입니다. 도쿄~오오메 간 56km 82분에.

 밤이라 색깔 표현이 애매하지만, 특쾌 등은 LED 색깔 표시가 좀 다릅니다.]

 

저는 이 열차를 보내야 합니다. 이유가 있죠.

제가 내려야 하는 역은 이 오오메쾌속은 통과하기 때문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2: 다음 열차는 20:38 출발, 토요다행 쾌속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3,1574: 토요다행 쾌속이 도착했습니다. E233계의 LED는 결코 평범하지 않죠.

다음 정차역 안내까지 합니다.  이러한 안내표시를 N700계가 배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5: 제가 내릴 역은 니시오기쿠보 역입니다. 이쪽 출입문이 열리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6: 정차위치 끝에 있습니다. 이곳은 니시오기쿠보 역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7: 지금도 토요다행 쾌속 운행시각표는 똑같습니다.

언제 니시오기쿠보를 출발할까요? 찾아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8: 당시 니시오기쿠보역도 Barrier-free 공사 중이었습니다.

사진 왼쪽에 공사를 위해 막아놓은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1579: 열차등급 별 소요시간을 표시했습니다. 맨 오른쪽이 각역정차]

 

이번 동영상부터 JR관련 영상이 집중적으로 올라갑니다.

 

[사진1580: 신쥬쿠역을 출발하고 있는 E233, 출근쾌속 오오메행입니다]

 

다음 편에서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니시오기쿠보역 주변과 승차권 정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