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 JR도카이, JR서일본: N700계 신칸센차량 투입계획 변경 안내(폭탄드랍 ^^)
JR도카이가 N700계에 All-in 전략으로 전환합니다.
신형 신칸센차량 N700계는 2007년7월1일부터 영업운행을 시작하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계획에 의하여 서비스수준 향상과 지구환경보호에 공헌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투입계획을 결정하여 알려드립니다.
계획이 실행되면 2011년 중에 모든 정기편 ‘노조미’가 쾌적하고 에너지절약이
뛰어난 N700계로 운행하게 됩니다.
투입계획 상세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투입계획
-JR도카이는 기존계획(2006년5월26일 발표)을 일부 수정하여 2009~2011년에 38편성.
-JR서일본은 2009, 2010년에 4편성을 추가 투입합니다.
구분 |
JR도카이 |
JR서일본 | |||
기존계획 |
향후 계획 |
기존계획 |
향후 계획 | ||
계획변경 |
추가투입 |
추가투입 | |||
2007년 |
15편성 |
16편성 |
- |
8편성 |
- |
2008년 |
16편성 |
16편성 |
- |
1편성 |
- |
2009년 |
11편성 |
10편성 |
6편성 |
3편성 |
2편성 |
2010년 |
- |
- |
16편성 |
- |
2편성 |
2011년 |
- |
- |
16편성 |
- |
- |
소계 |
42편성 |
42편성 |
38편성 |
12편성 |
4편성 |
이에 따른 N700계 투입계획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
JR도카이 |
JR서일본 |
2007년 |
16편성 |
8편성 |
2008년 |
16편성 |
1편성 |
2009년 |
16편성 |
5편성 |
2010년 |
16편성 |
2편성 |
2011년 |
16편성 |
- |
소계 |
80편성 |
16편성 |
합계 |
96편성 |
2. 추가투입분 비용
-총 2,000억엔 (JR도카이 1,800억엔, JR서일본 200억엔)
운행 시각표는 결정된 후 공지할 계획입니다.
출처: 9월26일, JR서일본 공지사항
'JTrain_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9/25] PASMO: 첫해 목표인 500만장 판매 조기 달성 (0) | 2007.09.27 |
---|---|
[9/27] JR홋카이도: 외국인 관광객 편의를 위해 350개 역에 번호체계 시행 (0) | 2007.09.27 |
[9/23] 연휴에 ‘철도772의 촬영폭력’ JR열차 지연 초래 (0) | 2007.09.26 |
[9/25] IGR이와테긴가철도 지령시스템: JR화물이 부담 거부, 새로운 국면으로 (0) | 2007.09.25 |
[9/22] 야마구치 JR산인선: 열차와 사슴 충돌 (0) | 2007.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