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편(4/14, 2일차) - 히로덴의 마무리는 ‘GM’으로~ 다시 히로시마역에
‘원폭돔역앞’에서 히로덴의 다양한 모습을 본 후 다시 히로시마역으로 돌아갑니다.
오늘 하루 동안 미야지마로프웨이 왕복, 히로덴 승차가 2일권인 ‘미야지마프리패스’로
본전을 뽑고도 남았죠. (2일 관광을 했다면 국 끓여먹을 수 있습니다. ^^)
원폭돔역 앞에서 이 전차를 타고 잠깐 갑니다.
[사진641,642: 앞 모습은 전에 많이 보여드렸던 3900형 입니다.
운전석의 마스콘은 2개로 보이지만, 같이 움직이는 타입입니다]
가미야쵸니시역에서 하차, 히로시마역으로는 이것으로 마무리 합니다.
히로덴 5000형 GREEN MOVER를 ‘파이’로 구성해 봤습니다.
[사진643~650: 히로덴 LRT인 GREEN MOVER 입니다.]
[사진651: 히로시마역에 도착 후 다시 미야지마구치를 향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야지마 관광은 히로시마역에서 JR로 출발, 페리를 탄 후 로프웨이로 왕복,
다시 페리를 탄 후 히로덴을 이용, 관광지를 구경 후 다시 히로시마로 Return~
약간 바쁜 하루 일정이지만, 알차게 보냈습니다.
[사진652,653: 히로시마항까지 가는 3950형 Green Liner 입니다.
앞에 보여드린 GREEN MOVER와 내리는 문의 차이를 확실히 알 수 있겠죠?]
[사진654: 다시 JR히로시마역에 왔습니다. 히로시마에까지 USJ의 압박~]
[사진655,656: 히로시마역 구내에 전시되어 있는 MAZDA 차량입니다.
역시 히로시마가 ‘구역이긴 합니다’ ^^; 미니밴인 MPV가 전시되어 있네요]
[사진657~659: 구내 매점인 KIOSK 입니다.
단순 매점기능이 아닌, 도시락까지 판매하는 큰 규모 입니다.
여기서 어떤 도시락을 구입했을까요? ^^]
이번 동영상은 마지막으로 히로시마전철 GREEN MOVER 영상입니다.
시내선을 주행하는 GREEN MOVER 안에서 찍은 히로시마의 모습입니다.
[사진660: 시내선을 주행하는 히로덴 GREEN MOVER 입니다.
신호등을 지키는 것까지 버스나 다름 없습니다. ^^]
다음 편부터 ‘’여행기 본연의 모습’’인 신칸센이 등장합니다.
'[JTravel-IV 2006·4] 5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5편(4/14, 2일차) - 환승규정도 특별한 산속의 신코베 (0) | 2007.09.16 |
---|---|
제34편(4/14, 2일차) - 세 번째 ‘500’, Tradeoff(3): 비즈니스 지원 결여[산속의 신코베] (0) | 2007.09.15 |
제32편(4/14, 2일차) - 히로덴의 ‘Variation’을 즐기며 히로시마역으로 (0) | 2007.09.13 |
제31편(4/14, 2일차) - ............... 히로시마의 자랑, Initial D의 ‘MAZDA’ (0) | 2007.09.12 |
제30편(4/14, 2일차) - 독일의 기술이 달린다 'GREEN MOVER'(1): 전철선 승차감은 '꽝' (0) | 2007.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