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0편(6/7, 4일) - 너무 훌륭한 철도인프라, 그래서 안타까운 고멘.나하리선(2): 호랭이 차량~^^
열차는 아키역에 도착했습니다.
아키역에 대하여 설명을 따로 하는 이유는 아래 글을 보시면 압니다.
아키역(安芸?)은 코치현 아키시에 있는 고멘.나하리선의 역입니다.
보통열차를 중심으로 이 역에서 오리카에시(그 자리에서 회송 없이 되돌아감)
하는 열차가 다수 설정되어 있으며 쾌속열차는 이 역 동쪽(나하리까지)
방면으로 각 역 정차 합니다.
운행본부가 있으며 고멘.나하리선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역입니다.
교행시설을 갖춘 섬식 1면2선 플랫폼을 가지고 있으며 유인 역입니다.
역 북쪽에는 차량 검사소도 있습니다.
이제 보여드릴 사진과도 관계 있는데요, 역 구내에서는 토산품과 노선관련
상품을 팔며, 프로야구 한신타이거즈 관련 상품을 이곳에서 살 수 있습니다!
아키역은 2002년7월1일에 개업했습니다.
[사진1761: 아키역 플랫폼의 모습입니다, 뒤쪽에 큰 건물이 보이시죠?
저기가 차량 검사소 입니다.]
[사진1762: 토사쿠로시오철도가 응원하는 페인트차량 입니다.
일명 ‘토라덴(호랑이전차)’ 되겠습니다. ^^
차량번호 아시겠죠? 9640-10 입니다. 가장 마지막에 나온 차량입니다.]
한신타이거즈가 올해 센트럴리그를 우승 함으로써 차량에 써 있는 대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사진1763: 한신타이거즈 토라덴의 모습, 차량 옆에는
“목표는 승리! 힘내라! 우리의 한신타이거즈” 라고 되어 있네요]
[사진1764: 아키역을 출발하고 있습니다, 왼쪽을 자세~히 보시면
약간 녹색의 차량이 보이시나요? 저 차량이 Open Deck을 가지고 있는
9640-2S 입니다. 참고로 9640-1S는 파란색 차량입니다]
[사진1765: 9640형 차량 패찰입니다, 후지중공업에서 2002년 제작]
제가 탄 열차는 쾌속으로써 나하리~아키까지는 각역정차 햇습니다만,
아키부터는 ‘진정한 쾌속’으로 운행하게 됩니다.
이 사진이 바닷가가 가장 가까웠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1766: 고멘.나하리선을 지나고 있습니다. 바닷가가 가까이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코치지역의 바닷가를 보니 NHK 만화영화 중 키사라기여고
야구단을 주제로 한 ‘프린세스 나인(プリンセスナイン)’이 생각나네요. ^^;
혹시 누가 생각날까요? ㅎㅎ
코치 출신의 ‘홋타코하루’(堀田小春) 되겠습니다.
특기인 아라나미(荒波) 스윙이 생각나네요 ㅎㅎ
[사진1767: 고가 구조의 나하리선을 달리고 있습니다, 철도인프라는
이렇게 훌륭한데, 승객은 얼마 없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사진1768: 9640형 차량 내부에 있는 무선연락장치 입니다,
쓸 생각은 없으시겠죠? ㅎㅎ]
잠시 후 열차는 3개 역을 건너뛴 후 와시키역에 도착합니다.
[사진1769: 와시키역 도착, 보면 볼수록 캐릭터가 귀엽네요~^^]
[사진1770: ㅎㅎ 반대쪽은 스크린도어 아닙니다. 대합실 출입문 입니다.
One-man 차량 정차위치를 플랫폼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진1771: 자~ ‘8’이니 차량번호 아시겠죠?]
[사진1772: 와시키역을 막~ 벗어났습니다. 위의 그 8번 차량이 보이네요]
[사진1773: 시원한 바닷가를 지납니다, 말 그대~로 푸른바다 입니다]
[사진1774: 코지지역의 바다는 파도가 높은 편입니다]
니시분역은 통과~ 야스 역에 도착합니다.
[사진1775: 열차 내 정차역 안내 입니다, 잠시 후 야스역에 도착]
[사진1776: 하늘색으로 디자인한 다리를 지납니다]
[사진1777: 야스역에 도착 전입니다, 출발할 때에는 제한 35Km/h]
[사진1778: 야스역에 도착했습니다. 야스닝교짱이 반기고 있네요]
[사진1779: 야스역에 붙어 있는 열차 출발시간 안내입니다,
개업한지는 얼마 안된 역이지만, 대합실의 나무의자가 오래된 느낌…]
[사진1780: 고가에서 지나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코치현교통 소속 버스입니다. 주차 공간이 전용으로 되어 있네요]
다음 편에서 고멘.나하리선 종점인 고멘을 지나, 코치까지 가는 여정이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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