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1] 탈선사고 현장 부근에 정차했던 특급열차 이제야 이동… 탈선사고가 발생한 것을 알고 현명하게 대처했던 특급열차 기억하시죠? 이 특급열차를 이제야 이동시켰습니다. JR서일본은 5월21일, 아마가사키 탈선사고 영향으로 후쿠치야마선 가와니시이케다(川西池田)~아마가사키(尼崎) 간에 멈춘 상태에 있었던 전차 9편성 중에서 쾌속전차(7량)에 이어서 특급 ‘키타킨키(北近畿) 3호’(4량 편성)를 이동시켰다. 이동작업은 국토교통성 항공,철도사고조사위원회의 안전명령 해제지시를 받은 후 실시했다. 2편성은 모두 사고현장에서 아마가사키 역에 가까운 하행선에 정차하고 있었으나, 디젤기관차가 아마가사키 역까지 견인한 후 미야하라종합운전소 (宮原総合運転所) 등에 자력으로 이동했다. 5월23일에는 사고전차 5~7량째의 3량을 작업원이 손으로 밀어서 다카라즈카(塚口)역 유치선까지 이동시킬 예정이며, 나머지 6편성은 자력으로 가와니시이케다 역 등으로 이동시킨 후 5월26일까지 신산다(新三田) 역까지 회송할 예정이다. 출처: 5월21일, 마이니치신문 특급열차 회송은 이곳을 보세요. |
'JTrain뉴스_2005' 카테고리의 다른 글
[5/20] JR야마구치선: 선로의 토사 함몰, 특급열차 운행에 혼란 (0) | 2005.05.22 |
---|---|
[5/22] 아오모리신칸센 기공식 열려, 신아오모리~신하코다테간 (0) | 2005.05.22 |
[5/21] JR서일본 회장, 탈선사고의 책임을 지고 6월 말 사퇴 결정 (0) | 2005.05.21 |
[5/19] 키타킨키탱고철도(KTR): 2005년 사업계획 승인, 이용촉진 협의 (0) | 2005.05.20 |
[5/20] 오키나와모노레일 이용승객 2,000만명 달성 (0) | 2005.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