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운영진과는 12월25일에 만나서 브리핑을 했지만, 성공여부는 미지수일 정도죠.
게다가 현장 상황도 만만한 상황이 아니네요 ^^;
무사히 돌아올 수 있는 것만으로도 성공이 아닐까 싶습니다 ^^;
많은 도움을 주신 JR-HITOMI님을 위해서라도 성공을 해야겠죠? ^^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4th:토사쿠로시오철도, 2/28] 5. 3사 직통특급 남푸(4): 두 번째 승무교대 (연계노선, 운행차량) (0) | 2009.01.04 |
---|---|
[4th:토사쿠로시오철도, 2/28] 4. 3사 직통특급 남푸(3): 날씨가 좋으면 환상, 폭우에는 도참선(노선설명-2) (0) | 2009.01.01 |
[4th:토사쿠로시오철도, 2/28] 3. 3사 직통특급 남푸(2): 첫 운전교대, 만화열차의 ‘재미’ (노선설명-1) (0) | 2008.12.26 |
[4th:토사쿠로시오철도, 2/28] 2. 3사 직통특급 남푸(1): '아침식사' [발권에 대해] (0) | 2008.12.24 |
[4th:토사쿠로시오철도, 2/28] 1. 오카야마역에서 '남쪽 바람'을 기다리며 (0) | 2008.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