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도교통국] 도에이지하철 오오에도선 역 사진입니다(E20~E38)
운영진께서 변경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진만 반영하시면 됩니다.
*여행일자: 2008년9월3일
JR East Pass Special 개시 전날 도쿄 시내를 돌아다닐 때 오오에도선의 역 사진을
모으기 위해 쭉~ 돌았습니다.
-신주쿠니시구치역을 출발, 한바퀴 쭉~ 돌아서 히카리가오카에 도착 후 다시 내려와서
신주쿠역에 내렸죠.
-사진은 정차 후 반대쪽 플랫폼을 고배율 줌으로 내공 듬뿍~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사진21: 다이몬역, E20]
[사진22: 아카바네바시역, E21]
[사진23: 아자부쥬반역, E22]
[사진24: 롯퐁기역, E23]
[사진25: 아오야마잇쵸메역, E24]
[사진26: 고쿠리쿠쿄기죠역, E25]
[사진27: 요요기역, E26]
[사진28: 신주쿠역, E27]
[사진29,30: 도쵸마에역, E28 – 오오에도선 운행의 분기가 됩니다]
[사진31: 니시신주쿠고쵸메역, E29]
[사진32: 나카노사카우에역, E30]
[사진33: 히가시나카노역, E31]
[사진34: 나카이역, E32]
[사진35: 오치아이미나미나가사키역, E33]
[사진36: 신에고타역, E34]
[사진37: 네리마역, E35]
[사진38: 토시마엔역, E36]
[사진39: 네리마카스가쵸역, E37]
[사진40: 종점인 히카리가오카역, E38]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3rd:NT라이너, 6/15] 3. 유리카모메 ‘붕어빵’ 300형/ 금새 종점에 (차량 설명) (0) | 2008.12.15 |
---|---|
[3rd:NT라이너, 6/15] 2. 도쿄시내의 ‘유리카모메’ 닛포리 역에서 (역 구조, 기능 등) (0) | 2008.12.13 |
[도쿄도교통국] 도에이지하철 오오에도선 역 사진입니다(E01~E19) (0) | 2008.12.13 |
[3rd:NT라이너, 6/15] 1. 새벽 도착 후 바로 ‘그곳’으로 이동 (0) | 2008.12.12 |
[2nd:산코선, 6/8] 12F. 근성노선 여행의 마무리: 낭만을 위한 비즈니스의 노력은 필수 (0) | 2008.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