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노전철] 나가노선과 야시로선 일부입니다. (나가덴 차량 포함)
*여행일자: 2007년3월1일
당시 오다큐에서 활약했던 로망스카 ‘Hise’를 승차했습니다.
하코네에서 즐기지 못했던 전망을 만끽했었죠.
이 특급으로 종점인 유다나카까지 간 후 되돌아 올 때 야시로선을 이용해서
역 사진은 많지 않습니다. 나가노전철은 지역 및 공식 명칭으로 ‘나가덴’도 사용합니다.
[사진91: 나가덴으로 양도, 개조한 1000형 Hise입니다.
예전에 우리 연구회 대문으로도 사용한 적이 있죠]
[사진92: 토큐에서 양도받은 8500계와 1000형, 나가덴 나가노역에서]
[사진93: 나가덴3500형, 옛 에이단지하철(현재 도쿄메트로) 차량입니다]
[사진1: 나가노역, 나가덴 출발역으로 지하에 있습니다]
[사진2: 나가노선 종점인 유다나카역, 주변이 전부 유다나카온센 입니다]
[사진3: 히노역]
[사진4: 오부세역]
[사진5: 시나노카와다역]
[사진6: 신슈나카노역]
[사진7: 스자카역]
[사진8: 와타우치역]
[사진9: 야시로역, 시나노철도와 연계합니다]
[사진10: 시나노철도 야시로역]
[사진11: 히가시야시로역]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와히라역] 2006년 TV광고: 장곡리역? (0) | 2008.11.24 |
---|---|
[JR산코선] (강의 흐름을)따라, 흐름에 도전한다. (0) | 2008.11.22 |
[2nd:산코선, 6/8] 4. 속도제한, 커브는 양반: 비가 오면? 짤 없이 15km/h (0) | 2008.11.22 |
[JR동일본] 이이야마선 누락 역입니다(우치가마키역 외) (0) | 2008.11.20 |
[2nd:산코선, 6/8] 3. 현상유지만 근근히: 지뢰밭 같은 신호제한(노선개요) (0) | 2008.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