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신 후 운영진께서 적용하실 사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행일자: 2007년9월1일
*JR East Pass Special을 사용한 여행이었으며 이 때도 한 터프한 여행을 했었죠.
이 여행 덕분에 JR동일본 노선의 80%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당시 관광열차 ‘코가네’로 케센누마 도착 후 쾌속 ‘수퍼-드래곤’을 탔었는데요,
케센누마부터 각역정차라 모든 역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 번호는 이치노세키를 1번 기준으로 붙였습니다.
[
사진14: 케센누마역][
사진15: 시시오리카라쿠와역][
사진16: 카미시시오리역][
사진17: 리쿠젠야하기역][
사진18: 다케코마역 (이 사진을 못 찍을 뻔했죠 ^^)][
사진19: 리쿠젠타카타역][
사진20: 와키노사와역][
사진21: 오토모역][
사진22: 호소우라역][
사진23: 시모후나토역][
사진24: 오후나토역][
사진25: 종점인 사카리 역입니다. 이후 산리쿠철도 미나미리아스선과 연결]'[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ain Destiny/이와이즈미선, 4/13] 5. 극악노선의 출발점, 모이치(2): ‘허걱’소리 나오는 시각표 (0) | 2008.10.27 |
---|---|
[Train Destiny/이와이즈미선, 4/13] 5. 극악노선의 출발점, 모이치(2): ‘허걱’소리 나오는 시각표 (0) | 2008.10.27 |
[JR동일본] 키타카미선 모든 역 사진입니다. (17개 역, 도호쿠선 1개 포함 ^^) (0) | 2008.10.24 |
[Train Destiny/이와이즈미선, 4/13] 4. 이와이즈미선 첫 열차(2): 극악노선의 출발점, 모이치 (0) | 2008.10.24 |
[Train Destiny/이와이즈미선, 4/13] 3. 이와이즈미선 첫 열차(1): 야마다선을 지나며 (0) | 2008.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