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rain뉴스_2008

[3/6] 토큐 & 지유가오카 연계: PASMO로 매장 방문 고객을 늘리는 전략

CASSIOPEIA_daum 2008. 3. 24. 14:12

[3/6] 토큐 & 지유가오카 연계: PASMO로 매장 방문 고객을 늘리는 전략

 

주식회사 DRUM(http://www.drum-inc.jp/)은 2월28일부터 도쿄큐코전철(東京急行電),

지유가오카(自由) 상점가진흥회와 협력하여

‘PASMO로 지유가오카 ~터치로 좋은 일 체험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기간은 319일까지. (PASMO自由 ~タッチでチョットイイコト)

 

전자옥외광고(카드리더 포함 디스플레이) PASMO를 연계하는 것으로 상점가의

매력과 특별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지유가오카역 구내 두 군데와 테마파크인

지유가오카 Sweets Forest’내 세 군데에 카드리더가 붙은 LCD를 설치하여 메뉴와

우대내용 등 점포소개 콘텐츠를 방영한다. 이 카드리더에 PASMO를 대면 PASMO

ID 정보를 시스템에서 읽은 후 소개되어 있는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지유가오카 상점가 19점포에 단말기를 설치하여 전자쿠폰을 받은 PASMO

읽어 들이면 PASMO ID정보를 읽어서 쿠폰 유무를 체크한다.

점포 쪽에서는 이용자의 쿠폰을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쿠폰 이용자에 PASMO에 스탬프를 누적하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19점포 중에 5개 점포 이상 쿠폰을 이용한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2천엔 상당의

토큐그룹 상품권을 준다.

 

출처: 36, Business Media 마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