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 JR도카이 2007년 결산: 4기 연속 매출, 수익 증가, 사상 최고 기록
N700계 투입으로 도쿄~신오사카 간 5분 단축이 ‘겨우?’ 로 생각되겠지만,
그게 누적이 되면 수송실적에 그대~로 반영됩니다.
‘Dollar BOX노선’에서 절대로 자만하지 않고, 적극적인 승객유치 노력이 이러한
실적을 거둔 겁니다.
JR도카이는 1월30일, 2007년4~12월기 연결결산을 발표했다.
매출액은 전년대비 4.2%가 늘어난 1조1,652억엔,
경상이익은 전년대비 22.8%가 늘어난 2,559억엔으로
최종 당기순이익도 21.8%가 증가한 1,496억엔으로 4기 연속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도카이도신칸센 신형차량 N700계의 투입 등으로 수송량이 전년대비 4% 증가,
운수수입이 339억엔이 늘어난 9,038억엔으로 탄탄한 매출을 기록했다.
이러한 실적을 바탕으로 당기 경상이익 예상은 중간결산 예상보다 110억엔이 증가한
2,600억엔으로 상향 조정, 사상 최고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1월31일, 마이니치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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