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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한전철] 나카노시마선 개업에 따른 신형차량을 투입합니다.(나카노시마선 설명 포함)

CASSIOPEIA_daum 2007. 4. 15. 08:49

[케이한전철] 나카노시마선 개업에 따른 신형차량을 투입합니다.(나카노시마선 설명 포함)

 

케이한전기철도(京阪電気鉄道)는 간사이경제 활성화의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높은 나카노시마선(中之島線)에서 운행할 신형차량 6편성(1편성 8)

새로 제작합니다.  미술관, 과학관, 도서관, 콘서트홀, 국제회의장, 방송센터

등이 모인 Culture-zone으로써, 또한 물과 친숙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관광객과 나카노시마에 건설 중인 Office tower, 초고층 아파트 이용자에게

현대적 감각의 차량으로 설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olor와 자세한 디자인은 향후 발표할 예정이나, 케이한 차량의 전통인

둥글둥글한 형태에 새로운 디자인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나카노시마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신형차량에 기대해 주십시오.

 

사진이 나카노시마선에 들어갈 신형차량의 Image 입니다.

색깔 등은 아직 확정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출처: 411, 케이한전기철도 공지사항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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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카노시마선(中之島線)은 현재 공사중이며 2008년 말에 완성을 목표로 합니다.

가칭은 나카노시마신선(中之島新線)’이었으나, 20061113일에 정식명칭인

나카노시마선으로 발표했습니다.

 

-관할: 케이한전기철도,

나카노시마고속철도(中之島高速鉄道: 케이한전철, 오사카시가 투자한

3섹터 회사입니다.

-노선거리 3km, 표준궤 사용(1,435mm), 4개 역, 전 노선 복선, 전철화(1,500V)

 

개업 후는 케이한본선(京阪本線)과 하나로 운행하며 7~8량 편성이 하루 편도

178편이 운행할 예정이며 나카노시마~텐만바시(満橋) 간 소요시간은

하행 650, 상행 6 40초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역은 나카노시마(中之島)-와타나베바시(辺橋)-오오에바시(大江橋)

-나니와바시(なにわ)-텐만바시(満橋) 입니다.

[역 이름에 전부 다리가 붙죠, 아래 공사현장 사진을 보면 압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