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아가츠마선] ‘빈 공간 메우기’ ^^
이번 2010년3월 여행은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었습니다.
JR동일본의 모든 노선과 토부 등 수도권 일부 대형사철을 제외하고
JR동일본 구역 안에 있는 모든 사철/제3섹터를 전부 완승으로 마무리 한 여행이었습니다.
사진이 정리되는 대로 노선도감에 사용할 역 사진을 올립니다.
이번에는 JR아가츠마선입니다. 오마에역까지 가는 동안 일부 역은 정차시간이 짧아서
역 사진 촬영에 애를 먹었지만, 100% 담았습니다. 아가츠마선은 ‘빈공간’을 메웁니다. ^^
*운영진께서 필요한 사진만 노선도감에 반영해 주세요 ^^
[사진4: 오노가미역은 교행 덕분에 정차시간 사이에 역 건물을 ‘찰칵’]
[사진5: 오노가미온센역 – 1992년에 개업. 온천에서 마중 나온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사진6: 이치시로역]
[사진7: 군마하라마치역 – 업무위탁역이나, 17시 이후는 매표소 창구를 폐쇄]
[사진8: 고바라역 – 역 건설 때 문화재가 발굴된 역이죠 ^^]
[사진9: 야구라역 – 발음을 좀 떼어서 하면 ^^]
[사진10: 이와시마역 – 1945년 개업 때에는 화물역이었습니다]
[사진11: 가와라유온센역 – 역 규모는 있어 보이지만, 승차인원은 절망이죠]
[사진12: 만자. 카자와구치역 – JR역 이름 중에서 유일하게 ‘점(.)’이 들어갑니다]
[사진13: 종점인 오마에역입니다. 115계로 온 승객들이 기념촬영 후 돌아가는 모습들 ^^]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역무원의 ‘초년시절’] 신칸센 플랫폼에서의 ‘경험들’ (0) | 2010.03.28 |
---|---|
[JR신에츠선] 다카사키~요코카와 구간 (모든 역 사진) (0) | 2010.03.25 |
[후쿠시마교통] 이이자카선 모든 역을 촬영했습니다. (후쿠시마~이이자카온센) (0) | 2010.03.25 |
[케이세이본선/시바야마철도] Part3 – 쿠코다이니비루~나리타공항/ 히가시나리타~시바야마치요다 (0) | 2010.03.24 |
[케이세이본선] Part2 - 카이진~케이세이나리타 (0) | 2010.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