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교통] 이이자카선 모든 역을 촬영했습니다. (후쿠시마~이이자카온센)
이번 2010년3월 여행은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었습니다.
JR동일본의 모든 노선과 토부 등 수도권 일부 대형사철을 제외하고
JR동일본 구역 안에 있는 모든 사철/제3섹터를 전부 완승으로 마무리 한 여행이었습니다.
사진이 정리되는 대로 노선도감에 사용할 역 사진을 올립니다.
이번에는 후쿠시마교통입니다. 후쿠시마역에는 후쿠시마교통과 아부쿠마큐코가 있는데요,
아부쿠마큐코는 지난번에 완승을 했었고, 이번에는 후쿠시마교통 미션을 완수했습니다.
*운영진께서 필요한 사진만 노선도감에 반영해 주세요 ^^
[사진0: 후쿠시마교통에서 운행 중인 7000형입니다. 예전 토큐에서 뛰었죠]
[사진1: 후쿠시마역 – 섬식 플랫폼이며 왼쪽이 후쿠시마교통(福島交通),
오른쪽이 아부쿠마큐코(阿武隈急行)입니다.
이 역명판 뒤에는 아부쿠마큐코 후쿠시마역 역명판이 있죠 ^^]
[사진2: 소네다역 - 1943년에 덴테츠소네다역이었다가 1962년에 현재 역 이름으로 변경]
[사진3: 비쥬츠칸토쇼칸마에역 – 1941년 모리아이역(森合駅)이었다가 1991년에 현재 역 이름으로 변경]
[사진4: 이와시로시미즈역 – 1925년 시미즈야쿠바마에 역으로 개업 후 1944년에 현재 역 이름으로 변경]
[사진5: 이즈미역 – 한 글자로 된 역은 전국적으로도 많지는 않죠]
[사진6: 가미마츠카와역]
[사진7: 사사야역 – 1924년 마에야치역으로 개업, 1925년에 현재 역 이름으로 변경]
[사진8: 사쿠라미즈역 – 차량기지와 검수시설이 있습니다]
[사진9: 히라노역 – 1925년 묘진쵸(明神町)역으로 개업, 1927년에 현재 역 이름으로 변경]
[사진10: 이오지마에역 – 역 이름과 같은 ‘이오지’는 걸어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진11: 하나미즈자카역 – 1924년 이이자카역으로 개업, 1927년에 현재 역 이름으로 변경]
[사진12: 이이자카온센역]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JR신에츠선] 다카사키~요코카와 구간 (모든 역 사진) (0) | 2010.03.25 |
---|---|
[JR아가츠마선] ‘빈 공간 메우기’ ^^ (0) | 2010.03.25 |
[케이세이본선/시바야마철도] Part3 – 쿠코다이니비루~나리타공항/ 히가시나리타~시바야마치요다 (0) | 2010.03.24 |
[케이세이본선] Part2 - 카이진~케이세이나리타 (0) | 2010.03.24 |
[케이세이본선] Part1 – 우에노~케이세이니시후나 (0) | 2010.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