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세이본선] Part2 – 카이진~케이세이나리타
이번 사진은 2009년11월 여행을 통해 수집한 자료입니다.
세 번째로 케이세이본선 전 구간입니다.
케이세이본선과 연계, 일본에서 가장 짧은 노선을 가진 시바야마철도(芝山鉄道)
히가시나리타~시바야마치요다 구간 역도 올라갑니다.
이 역들을 모두 담기 위해서 나리타공항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해서 히가시나리타역에
‘공짜’로 이동을 했었죠 ^^
*운영진께서 필요한 사진만 노선도감에 반영해 주세요 ^^
케이세이전철의 경우 역 구내에는 ‘케이세이(京成)’를 생략하는 역이 많습니다.
[사진21: 카이진역 – 예전엔 토부노다선도 있었지만, 지금은 케이세이전철만 있습니다]
[사진22: 케이세이후나바시역 – 케이세이전철 역 중에서 승/하차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JR후나바시역과의 연계도 많아서 이용자가 상당합니다]
[사진23: 다이진구시타역 – 케이세이전철 역 중에서 승/하차객 하위권]
[사진24: 후나바시케이바죠역 – 역 이름 그대로 경마장이 있습니다]
[사진25: 야츠역 – 역 이름이 야츠카이간역(谷津海岸駅) – 야츠유엔역(谷津遊園駅)이었다가
다시 야츠카이간 – 야츠유엔역으로 변경 후 현재 역 이름이 되었습니다]
[사진26: 케이세이츠다누마역 - JR츠다누마역과는 상당히 떨어져 있습니다. 약 1.3km]
[사진27: 케이세이오쿠보역 – 그냥 역 이름으로는 JR오쿠보역 등과 한자가 같죠]
[사진28: 미모미역]
[사진29: 야치요다이역 – 특급도 정차하는 역입니다]
[사진30: 케이세이오와다역]
[사진31: 카츠다다이역 – 인접한 토요카츠다다이역이 승/하차승객은 더 많습니다]
[사진32: 시즈역]
[사진33: 유카리가오카역 – 야마만(山万) 유카리가오카선과 연계하며, 건물은 별도입니다]
[사진34: 케이세이우스이역 – 사쿠라시(佐倉市) 케이세이 역 중에서는 가장 많은 승/하차인원]
[사진35: 케이세이사쿠라역 - JR사쿠라역과 험하게 떨어져 있습니다. 환승 불가능]
[사진36: 오사쿠라역 – 케이세이전철 역 중에서 최하위 승/하차 인원을 기록]
[사진37: 케이세이시스이역 - JR시스이역과 걸어서 약 12분 거리]
[사진38: 소고산도역 – 개업 때 소고역이었습니다]
[사진39: 코즈노모리역 – 케이세이전철 역 중 가장 늦게 개업했습니다(1994년)]
[사진40: 케이세이나리타역 - JR나리타역과 걸어서 2분 거리입니다]
다음 편에 케이세이선 나머지 역과 시바야마철도 역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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