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동일본] 코우미선 사진입니다. 카이제역은 올리질 못합니다.(너무 엉망 OTL……)
보신 후 운영진께서 적용하실 사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행일자: 2007년8월30일
*JR East Pass Special을 사용한 여행이었으며 이 때도 한 터프한 여행을 했었죠.
현재 일본철도차량도감에 있는 하이브리드차량 키하E200계를 ‘분석’하고,
JR최고점 지역을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이 사진도 함께 올립니다.
카이제역은 패닝을 써 봤지만, 올릴만한 사진이 아니라 제외했습니다.
이미 올라와 있는 사진 중에서 대체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역 사진은 제외했습니다.
[사진0: JR 철도최고지점 기념물입니다. 노베야마역에서 약 20분 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사진5: JR에서 가장 높은 역인 노베야마역의 전체 모습을 담았습니다]
[사진6: 시나노카와카미역]
[사진8: 사쿠우미노쿠치역]
[사진9: 우미지리역]
[사진12: 마나가시역]
[사진14: 야치호역]
[사진16: 하구로시타역]
[사진17: 아오누마역]
[사진18: 우스다역]
[사진19: 타츠오카죠역]
[사진20: 오타베역]
[사진21: 나카고미역]
[사진22: 나메즈역]
[사진23: 키타나카고미역]
[사진24: 이와무라다역]
[사진25: 사쿠다이라역]
[사진26: 미츠오카역]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JR동일본] 하쿠신선 니시시바타역 (키라키라우에츠 사진 포함) (0) | 2008.11.18 |
---|---|
[JR동일본] 시나노철도선 역 사진 3개(타나카, 오야, 시나노코쿠분지) (0) | 2008.11.18 |
[2nd:산코선, 6/8] 2. 출발부터 험난, 한산 그 자체 (노선 자료) (0) | 2008.11.18 |
[2nd:산코선, 6/9] 1. ‘근성노선’ 연계열차 ‘아쿠아라이너’, 근성노선의 시작 역에. (0) | 2008.11.16 |
풀규격신칸센 노선 길이 정보. (0) | 2008.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