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동일본] 죠에쓰선 일부 역입니다
이 사진은 2008년9월 여행 때 찍은 것이며 이이야마선 완승 때와
두더지 ‘도아이역’을 갔을 때 역들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
[사진1: 죠에쓰역 출발, 나가오카역: 재래선 신에츠선, 죠에쓰신칸센과 연계합니다]
[사진2: 미야우치역: 여기까지는 신에츠선과 연계]
[사진3: 에치고타키야역: 1920년 개업 당시에는 무이카이치(六日市)역이었으며,
1925년에 에치고타키야역으로 바뀌었습니다]
[사진4: 오지야역]
[사진5: 에치고가와구치역: 로컬선인 이이야마선과 연계합니다]
[사진17: 에치고유자와역: 죠에쓰신칸센과
연계하며 재래선인 호쿠에츠큐코 열차가 직통]
[사진18: 이왓파스키죠마에역: 1933년 스키장앞 가승강장(仮乗降場)으로 개업했으며
1987년 JR발족 후 역으로 승격했습니다]
[사진19: 에치고나카자토역]
[사진20: 츠치타루역: 1931년 츠치타루신호장으로 개업 후 1941년에 역으로 승격]
[사진21,22: 두더지역으로 유명한 ‘도아이역’입니다.
지상이 다카사키쪽 상행플랫폼, 지하 두더지역이 나가오카 방면 하행플랫폼입니다]
'[Train Desti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1st:이와이즈미선, 4/13] 11. 극악노선의 첫 열차(4): 예전 SL운행의 흔적을 뒤로하고 종점에 (0) | 2008.11.06 |
---|---|
[JR동일본] 신에츠선-1 사진입니다. (군마야와타만 찾으면 되는뎅……OTL) (0) | 2008.11.06 |
[1st:이와이즈미선, 4/13] 10. 극악노선의 첫 열차(3): 레일, 산, 그리고 터널이 전부 (0) | 2008.11.04 |
[JR동일본] 하치노헤선 누락 역입니다(쿠지, 슈쿠노헤, 무츠시라하마, 사메) (0) | 2008.11.03 |
[1st:이와이즈미선, 4/13] 9. 극악노선의 첫 열차(2): 비경역에 도착하다 (0) | 2008.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