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센잔선] 모든 역을 촬영했습니다. (통과역 2개 포함)
이번 2010년3월 여행은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었습니다.
JR동일본의 모든 노선과 토부 등 수도권 일부 대형사철을 제외하고
JR동일본 구역 안에 있는 모든 사철/제3섹터를 전부 완승으로 마무리 한 여행이었습니다.
사진이 정리되는 대로 노선도감에 사용할 역 사진을 올립니다.
첫 번째로 JR센잔선입니다. 센잔선의 경우 통과하는 임시역 2개가 있죠.
이 역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는 딱 한번뿐이었습니다.
약 70km/h로 통과하는 역 플랫폼을 패닝으로 ‘원샷원킬’을 완수했습니다.
*이 정도로 해도 개인적으로는 만족입니다. ^^
*운영진께서 필요한 사진만 노선도감에 반영해 주세요 ^^
[사진2: 우젠치토세역 – 센잔선과 오우선(야마가타선) 분기 역입니다]
[사진3: 다테야마역]
[사진4: 타카세역]
[사진5: 야마데라역]
[사진6: 오모시로야마코겐역. 1937년 신호장으로 개업 후 1988년부터 상설 역이 되었습니다]
[사진7: 오쿠닛카와역 – 여기부터 센다이 시내역 구간입니다]
[사진8: 임시역인 얏츠모리역, 2002년 이후 정차하지 않습니다]
[사진9: 사쿠나미역 - 2008년에 새로운 역 건물을 만들었습니다]
[사진10: 임시역인 니시센다이하이랜드역, 2003년 이후 정차하지 않습니다]
*니시센다이하이랜드역과 가까운 곳에 일본의 ‘수퍼카’로 불리는 Nissan R35 GT-R의
개발성지인 센다이하이랜드 레이싱 코스가 있습니다.
[사진11: 쿠마가네역]
[사진12: 리쿠젠시라사와역]
[사진13: 아야시역 – 도호쿠의 역 100선에 선정]
[사진14: 리쿠젠오치아이 – 아야시역이 관리합니다]
[사진15: 쿠즈오카역 – 센잔선에서는 최근이라고 할 수 있죠. 1991년에 개업]
[사진16: 쿠니미역]
[사진17: 도호쿠후쿠시다이마에역 – 2007년3월에 개업했습니다.
역 앞에 같은 이름의 대학이 있으며, 역의 건설비는 전액 대학이 부담한 ‘청원역’입니다]
[사진18: 키타야마역 - 1984년에 개업한 청원역입니다]
[사진19: 키타센다이역]
[사진20: 도쇼구역 – 1922년 센다이철도 역이 있었으나, 폐지되고 1988년에 JR동일본 역으로 개업했습니다]
[사진21: 센다이역 – 센잔선 분기 폴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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