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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 시마바라철도: “존속에는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 사장이 직접 의견

CASSIOPEIA_daum 2007. 4. 18. 21:36

[4/18] 시마바라철도: “존속에는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사장이 직접 의견

 

공공교통기관의 적자문제는 ‘Hedgehog Dilemma’ 입니다.

 

시마바라철도(島原鉄道) 미나미선(南線) 폐지문제로 관계자가 대책을 협의하는

1회 회의가 17일 열렸다.  철도회사 쪽은 적자분을 보존하는 것은 한해 정도는

가능하나, , 하 분리와 고정자산의 면제 등도 있다라고 말했으며 계속 존속하기

위해서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는 견해를 밝혔다.

 

의회는 노선 주변 4개시 외에 학교장 등 민간대표, , 국가로 구성.

시마바라철도 측으로부터 2005년도 미나미선 적자가 11,100만엔으로 시마바라

철도 전체 적자 중 2/3룰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참석자로부터 존속의 조건 질문에

대하여 시오츠카 사장은 적자는 향후 계속된다.  시마바라철도가 흑자가 된다면

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시마바라철도는 330, 시마바라가이코(島原外港)

~카즈사(加津佐) 간 미나미선을 20084월에 폐지하는 안을 큐슈운수국에 제출했다.

 

출처: 418, 마이니치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