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4] 케이큐, 2005년 철도사업 설비계획에 총 182억엔 투자 케이힌큐코 주식회사에서는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하여 매년 철도관련 설비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총 182억엔을 투입하여 ‘신1000형’ 차량을 새로 제작하고, 역의 Barrier-Free를 진행하기 위한 엘리베이터 신설, 철도 안전수송 향상을 위한 ATS 기능 개량, 방재 및 지진대책을 위한 보강공사 등 적극적으로 설비투자를 진행 합니다. ※설비투자 내용 중에서 차량에 관련한 것을 설명 드리면, ▷역 설비강화: 약 46억엔 -역 개량공사(요코하마역 등)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신설 ▷신조차량과 차량 개조 등에 약 43억엔 -새로 제작하는 차량: 신1000형 24량 -차량 개조: 1500형 22량 그 외에 600형 좌석 개조를 실시합니다. ▷입체교차 투자: 20억엔 ◈케이큐카마타 부근 연속입체화 공사 : 이곳은 게임에서 보셨을 겁니다. 공항선에서 본선으로 진입 시 제한 35Km/h로 평면교차 하죠. -본선 구간(헤이와지마(平和島)~롯코도테(六郷土手)), 공항선구간 (케이큐카마타(京急蒲田)~오오토리이(大鳥居))을 고가화 하여 28개의 건널목을 없앨 계획 입니다. 케이큐카마타 역을 2층 구조로 하여 공항선 접근을 대폭 개선할 예정입니다. (2001년2월부터 공사를 시작, 현재도 공사 중…) →게임에서 너무나 눈에 익은 곳이죠… 그 밖에 ATS기능 개량에 약 13억엔을 투입하는 등, 철도안전 설비를 늘려서 쾌적하고 안전한 운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JTrain뉴스_2005' 카테고리의 다른 글
[5/30] JR운전사 도로에서 이니셜-D를~ (도로교통법 이후 첫 적용) (0) | 2005.05.30 |
---|---|
[5/30] 아마가사키 노선 복구: 주민 항의로 공사 중지. (0) | 2005.05.30 |
[5/30] 아마가사키 사고 중단구간: 국토교통성이 6월 중순 재개 승인 (0) | 2005.05.30 |
[5/30] 아마가사키 사고 중단구간: 국토교통성이 6월 중순 재개 승인 (0) | 2005.05.30 |
[5/27] 회송신칸센에 5시간 갇혀 있다가 ‘구출’, ^^ (0) | 2005.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