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2] 알스톰 부사장 “한반도 대운하, 글쎄요”(제목보다는 내용을)
제목이 자극적이긴 하지만, Issue가 되고 있는 ‘그 Item’은 논외로 하고요,
인터뷰 내용에서 2층 차량의 도입과 틸팅차량 도입의 신중함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운행하는 모든 틸팅차량을 경험했지만, 틸팅차량이 일반열차보다
승차감이 좋을 수가 없다는 것을 전제로 깔고 고민을 해야 합니다.
(그런 일은 없어야겠지만, 틸팅열차 운행 후 민원 올라올까 걱정인 것이 솔직한 개인심정)
http://news.joins.com/article/3154540.html?ctg=1100
'한국철도_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6/27] 대구지하철 참사 때 불 탄 전동차 11량, 고철로 매각 (0) | 2008.06.27 |
---|---|
[6/23] 전동차 혼잡 틈타 여성 승객 흉기로 `테러' (0) | 2008.06.23 |
[5/17] 서울메트로 4호선: 객실안내표시기 개량 중입니다. (0) | 2008.05.19 |
[5/17] 서울메트로 4호선 동대문운동장역 스크린도어 수리 (0) | 2008.05.19 |
[5/19] 감사원 보고: KTX ‘탈선’ 위험 안고 달린다 (0) | 2008.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