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슌18킵푸를 이용해서 최서단에서 최북단을 가는 경로입니다.
니시오오야마에서 출발하려면 별도의 패스가 또 필요하겠지만, 그런 내용은
여기서 배제했고 순수하게 가는 방법으로 짠 시각표 입니다. ^^;
색깔 별로 철도회사를 구분했습니다.
1일차
1.니시오야마(5:45)→이부스키(6:02): 이부스키마쿠라자키선 보통
2.이부스키(6:18(→가고시마츄오(7:27): 이부스키마쿠라자키선 보통
3.가고시마츄오(9:08(→미야자키(11:42): 닛포선 보통
4.미야자키(11:46)→노베오카(13:31): 닛포선 보통
5.노베오카(16:47)사이키(18:02): 닛포선 보통
6.사이키(18:43)→고쿠라(22:58): 닛포선 보통
7.고쿠라(23:01)→모지(23:07): 가고시마선 쾌속
8.모지(23:21)→시모노세키(23:27): 산요선 보통
시모노세키 1박
2일차
9.시모노세키(5:36)→도쿠야마(7:43): 산요선 보통
10.도쿠야마(8:03)→오카야마(12:39): 쾌속 시티라이너
11.오카야마(13:10)→아이오이(14:21): 산요선 보통
12.아이오이(14:22)→야스(16:40): 산요선 신쾌속
13.야스(16:57)→마이바라(17:22): 도카이도선 신쾌속
14.마이바라(17:38)→오오가키(18:12): 도카이도선 보통
15.오오가키(18:16)→나고야(18:47): 도카이도선 특별쾌속
16.나고야(23:55)→도쿄(5:05): 문라이트나가라 [지정석 510엔]
차내 1박/ 나고야 밤 풍경을 관광할 수도 있겠네요.
시간을 잘 조정해서 오사카 지역에서 살짝 보낼 수도 있습니다.
3일차
17.도쿄(5:26)→우에노(5:33): 야마노테선
18.우에노(5:43)→타카사키(7:27): 타카사키선 보통
19.타카사키(7:44)→미나카미(8:48): 죠에쓰선 보통
20.미나카미(9:50)→나가오카(11:55): 죠에쓰선 보통
21.나가오카(12:39)→니이가타(13:55): 신에츠선 보통
22.니이가타(14:07)→신시바타(14:48): 하쿠신선 보통
23.신시바타(15:54)→사카타(19:34): 우에츠선 보통
24.사카타(21:17)→아키타(23:02): 우에츠선 보통
아키타 1박
4일차
25.아키타(5:40)→히로사키(8:31): 오우선 보통
26.히로사키(10:02)→아오모리(10:51): 오우선 보통
27.아오모리(10:57)→카니타(11:35): 츠가루선 보통
28.카니타(11:43)→키코나이(12:30): 특급 수퍼하쿠쵸 1호
※세이슌18킵푸 특별규정에 따라 자유석에 승차할 수 있습니다.
29.키코나이(12:35)→하코다테(13:46): 에사시선 보통
30.하코다테(14:27)→오샤만베(17:43): 하코다테선 보통
31.오샤만베(17:50)→히가시무로란(19:21): 무로란선 보통
32.히가시무로란(19:38)→토마코마이(20:40): 무로란선 보통
☞여기서 삿포로쪽으로 가지말고! 이와미자와방면의 무로란선을 이용합니다.
33.토마코마이(21:31)→이와미자와(22:53): 무로란선 보통
이와미자와 1박
5일차(마지막 날)
34.이와미자와(6:25)→아사히카와(8:05): 하코다테선 보통
35.아사히카와(8:19)→나요로(10:10): 소야선 보통
36.나요로(12:47)→왓카나이(16:39): 소야선 보통
이렇게 해서 본토 최서단에서 최북단으로의 경로가 만들어졌습니다.
'Misc_J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8] 히노, 이스즈: 대형버스 1,781대 리콜 (0) | 2007.11.09 |
---|---|
[11/7] ‘내년 말 전국 대부분 지역 교통카드 호환’ (0) | 2007.11.08 |
일본정보/여행팁 4717, 4733에 이어 반입금지 농산물 하나를 추가합니다. (0) | 2007.09.04 |
항공기 위탁화물에 '라이터' 넣지 마세요(다른 규정과 비교하면 반대로 되어 있습니다) (0) | 2007.08.02 |
[태풍5호 접근] 큐슈지역 여행하실 분은 계속 모니터링 하세요(Update 예정) (0) | 2007.07.31 |